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점주인데 오늘 드디어 먹태깡 4개 발주했어요..!!
산본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편의점 점주인데 오늘 드디어 먹태깡 4개 발주했어요..!!
맨날 발주 수량 제한 걸려있거나 아예 안 떠서 손님들이 찾을 때마다 없다고 돌려보냈는데.. 오늘 아침 전산 보니까 제한 풀렸길래 잽싸게 먹태깡 4개 발주했어요 ..!! 비록 수량이 넉넉하진 않지만 매대 채워놓으면 금방 나갈 생각에 벌써 기분 좋네요. 요즘 과자 신상 핫한 거 들어오면 미끼 상품으로 매출 올리기 딱 좋은 거 같습니다.편의점 점주인데 오늘 드디어 먹태깡 4개 발주했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