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니저급 직원 동기부여 방법 고민입니다.. 연봉 인상 말고 뭐가 좋을까요?
인경준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7
-
0
매니저급 직원 동기부여 방법 고민입니다.. 연봉 인상 말고 뭐가 좋을까요?
매장을 3개 넘게 돌리다 보니 믿고 맡길 매니저 직원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데.. 요즘 들어 일에 의욕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게 눈에 밟히네요 ㅜ 연봉은 매년 동종업계 최고 수준으로 올려주고 있긴 한데.. 연봉 인상이라는 카드 말고 직원의 책임감을 높이고 매장을 자기 것처럼 관리하게 만드는 직원 동기부여 방법 어떤 게 있을까요? 인센티브 프로테이지 계약을 새로 맺는 게 답일지 사장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매니저급 직원 동기부여 방법 고민입니다.. 연봉 인상 말고 뭐가 좋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