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계맥주 전문점에서 꽤 비싼 맥주 시메이 먹어본 후기 적어봅니다
마고할매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13
-
0
세계맥주 전문점에서 꽤 비싼 맥주 시메이 먹어본 후기 적어봅니다
어제 마감하고 동네 펍 가서 메뉴판 보다가 제일 비싼 맥주 축에 속하는 시메이 한 병 시켜 먹어봤네요.. 비싼 맥주라 그런가 확실히 향이 엄청 묵직하고 도수도 높아서 와인 먹는 느낌이었어요.. 시메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왜 매니아가 많은지 알 것 같은 후기였습니다 ㅋ 아 ㅎㅋ 쓰면 안 되지 참; 좋았습니다..세계맥주 전문점에서 꽤 비싼 맥주 시메이 먹어본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