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치킨 프차 지사 분들 연휴 전에 보통 원육 계육 몇 박스정도 발주 넣으세요?
할수있다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치킨 프차 지사 분들 연휴 전에 보통 원육 계육 몇 박스정도 발주 넣으세요?
이번 설 연휴가 꽤 길어서 본사 물류 배송 차량이 4일 동안 안 들어온다고 공지 떴더라고요;; 작년 연휴 때 재고 누락돼서 강제 휴무했던 아픈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넉넉히 시키려는데.. 다른 지사 분들 연휴 전에 보통 냉장 원육 계육이랑 전용 식용유 기준 몇 박스정도 여유 있게 발주 세팅해 놓으시는지 궁금합니다 ㅜ 신선도 떨어질까봐 걱정이라;;치킨 프차 지사 분들 연휴 전에 보통 원육 계육 몇 박스정도 발주 넣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