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폐업한 약국에서 나온 브랜드건기식재고판매 대량으로 덤핑 쳐서 가져왔습니다

쥘부채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10

폐업한 약국에서 나온 브랜드건기식재고판매 대량으로 덤핑 쳐서 가져왔습니다

지인 통해서 정리하는 매장에 있던 오메가3나 루테인 같은 유통기한 넉넉한 브랜드건기식재고판매 물량을 통째로 매입했네요. 이걸 제 개인 쇼핑몰이나 당근 비즈니스로 조금씩 풀어서 마진을 남겨볼까 하는데 혹시 건강기능식품은 온라인으로 개인이 재판매할 때 따로 영업신고증 필수인가요;;?

댓글 0

폐업한 약국에서 나온 브랜드건기식재고판매 대량으로 덤핑 쳐서 가져왔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