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스타트업 창업하고 첫 기관 투자자 미팅 다녀온 긴장감 가득한 후기 적어봅니다
맛나는감자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스타트업 창업하고 첫 기관 투자자 미팅 다녀온 긴장감 가득한 후기 적어봅니다
어제 드디어 저희 서비스 기획서 들고 VC 투자자분들이랑 미팅을 진행하고 왔습니다... 회의실 들어가는 순간부터 압도당해서 준비한 PT 발표할 때 손이 덜덜 떨렸네요... 날카로운 질문들이 쏟아져서 뼈를 맞은 기분이었지만 저희 사업의 맹점을 확실히 깨달을 수 있었던 귀한 미팅 후기였습니다... 부디 좋은 피드백이 오기를 빌어봅니다...스타트업 창업하고 첫 기관 투자자 미팅 다녀온 긴장감 가득한 후기 적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