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3년간 이마트24 운영 하다가 지난달에 결국 계약 해지하고 폐업한 솔직 후기입니다

조은아빠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3년간 이마트24 운영 하다가 지난달에 결국 계약 해지하고 폐업한 솔직 후기입니다

동네 골목 상권에서 나름 열심히 밤낮으로 이마트24 편의점 운영 해왔는데 주변에 경쟁 브랜드 편의점이 연달아 두 개나 입점하면서 일 매출이 반토막이 났었습니다... 매달 본사에 내는 가맹 수수료랑 야간 알바 인건비 떼고 나면 제 손에 쥐는 돈이 백만원도 안 돼서 결국 위약금 감수하고 지난달에 폐점 절차 완료했네요... 편의점 창업 만만하게 보고 뛰어들었다가 몸 상하고 돈 날린 제 이마트24 폐업 후기 참고하셔서 다들 상권 분석 철저히 하세요 ㅠ

댓글 0

3년간 이마트24 운영 하다가 지난달에 결국 계약 해지하고 폐업한 솔직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