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방 가스 빼고 인덕션 낮은렌지 설치해서 육수 끓여보신 분 조언이요
아이블링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10
-
0
주방 가스 빼고 인덕션 낮은렌지 설치해서 육수 끓여보신 분 조언이요
주방이 너무 더워서 가스 대신 인덕션으로 된 낮은렌지 교체를 고민 중입니다.. 곰탕 육수를 하루 종일 우려내야하는 조리법인데 인덕션으로도 불 조절이나 깊은 맛 내는 게 가스만큼 잘 나올지 걱정이네요.. 화력이 충분할까요?주방 가스 빼고 인덕션 낮은렌지 설치해서 육수 끓여보신 분 조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