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20대 여성 타겟 트렌디 의류 전문숍 에이블리 입점 오픈 한달 차 리얼 정산 후기 올려봅니다

여윈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9

20대 여성 타겟 트렌디 의류 전문숍 에이블리 입점 오픈 한달 차 리얼 정산 후기 올려봅니다

직장 다니며 부업으로 동대문 사입 후 에이블리 셀러 오픈 한달 차 레이스를 마쳤습니다.. 첫 달이라 광고비 소액 태웠더니 총주문 건수는 50건정도 나왔는데, 배송비 무료 압박이랑 에이블리 기본 수수료율 떼고 나니까 제 순수 마진은 치킨 몇 마리 값정도 겨우 남는 수준이네요.. 확실히 물량 떼기로 안 가면 마진 방어가 힘들다는 걸 체감 중입니다.

댓글 0

20대 여성 타겟 트렌디 의류 전문숍 에이블리 입점 오픈 한달 차 리얼 정산 후기 올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