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공장 시설 관리 때문에 설비보전기사 따려는데 학점은행제 이용후기 부탁드립니다
아름다운걸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8
-
0
공장 시설 관리 때문에 설비보전기사 따려는데 학점은행제 이용후기 부탁드립니다
매장 관리 외에 공장 자격증 스펙 좀 쌓으려고 설비보전기사 자격증 알아보는 중입니다. 고졸이라 응시 자격이 안 돼서 학점은행제 통해서 빠르게 학점 채우려고 하는데 직장이나 장사 병행하면서 학점은행제 이용해보신 분 후기 좀 들려주세요 ㅠ공장 시설 관리 때문에 설비보전기사 따려는데 학점은행제 이용후기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