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비 너무 오르니까 손님들이 배달 대신 직접 포장하러 오는 게 체감되네요
하음이아부지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요즘 배달비 너무 오르니까 손님들이 배달 대신 직접 포장하러 오는 게 체감되네요
저희 매장이 홀없이 배달 전문으로만 하던 곳인데 한두달 전부터 배달비 인상 여파 때문인지 배달 대신 직접 걸어오셔서 포장해가시는 손님들 비중이 엄청 늘어난 게 눈으로 체감됩니다;; 하루에 포장 주문만 20건 넘게 들어오니까 매장 앞에 손님들 대기할 수 있는 작은 의자라도 몇 개 놓아야 할 거 같아요..요즘 배달비 너무 오르니까 손님들이 배달 대신 직접 포장하러 오는 게 체감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