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말 피크인데 직원들한테 마감 시키고 집에서 힐링 중입니다.. 행복하네요

젠틀맨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4

주말 피크인데 직원들한테 마감 시키고 집에서 힐링 중입니다.. 행복하네요

맨날 가게에 매여서 새벽 마감 직접 치다가.. 이번에 새로 뽑은 매니저가 일머리도 좋고 믿음직해서 오늘은 직원들한테 마감 시키고 집에서 힐링 하면서 맥주 한잔하고 있습니다.. 진짜 자영업 하면서 내 시간 갖고 오롯이 쉴 수 있다는 게 얼마 만인지 모르겠네요.. 인건비는 더 나가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줄어서 대만족입니다..

댓글 0

주말 피크인데 직원들한테 마감 시키고 집에서 힐링 중입니다.. 행복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