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리모델링하면서 정육 오픈 쇼케이스 내치형으로 바꾸려는데 어떤가요

허남권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5

매장 리모델링하면서 정육 오픈 쇼케이스 내치형으로 바꾸려는데 어떤가요

기존에 쓰던 대면형 가판대가 낡아서 이번에 정육 오픈 쇼케이스 내치형 모델로 교체 설치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확실히 손님들이 직접 집어가기 편해서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는지, 전기세 폭탄 맞진 않는지 궁금해요.

댓글 0

매장 리모델링하면서 정육 오픈 쇼케이스 내치형으로 바꾸려는데 어떤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