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삼계탕집이나 마트 사장님들 다음달 초복 상품 발주 물량 고민 어찌하시나요
오래된친구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삼계탕집이나 마트 사장님들 다음달 초복 상품 발주 물량 고민 어찌하시나요
작년 초복 대목 상권 생각하고 생닭이랑 전복 한방 약재 초복 상품 발주 양을 정해야 하는데 물가가 너무 비싸서 걱정입니다.. 초복 상품 발주 너무 많이 했다가 당일 비라도 오면 재고 다 떠안고 폐기 처리해야 하니 발주 대가리 터질 거 같네요 진짜 ㅠㅠ삼계탕집이나 마트 사장님들 다음달 초복 상품 발주 물량 고민 어찌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