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또 식자재 발주 가격 인상 소식이 왔네요.. 진짜 답이 안 나옵니다 ㅜ

릴리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7

또 식자재 발주 가격 인상 소식이 왔네요.. 진짜 답이 안 나옵니다 ㅜ

아침에 거래처에서 식자재 발주 관련해서 가격 인상 공문이 왔는데 한숨부터 나오네요. 저번 달에도 몇 개 품목 올리더니 이번에는 전반적으로 다 올린다고 하니까 진짜 마진 남는 게 있을까 싶습니다.. 손님들 눈치 보여서 메뉴 가격을 무작정 올릴 수도 없고 다들 이 시기를 어떻게 버티고 계시나요? 발주 넣을 때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댓글 0

또 식자재 발주 가격 인상 소식이 왔네요.. 진짜 답이 안 나옵니다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