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자카야 오픈 멤버로 홀 직원 하고 주방보조 모집하려는데 시급 얼마가 적당할까요?
독산불곰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5
-
0
이자카야 오픈 멤버로 홀 직원 하고 주방보조 모집하려는데 시급 얼마가 적당할까요?
다음달 세미 오픈하는 이자카야 매장입니다.. 정식 오픈 전에 손발 맞출 홀 직원 한 분이랑 주방보조 이모님 한 분 모집 공고 올리려고 알바몬 보고 있는데요. 이자카야 특성상 야간 근무가 필수다 보니까 일반 홀 직원이나 주방보조 모집할 때 시급을 다른 업종보다 많이 올려 줘야 사람이 구해지겠죠?이자카야 오픈 멤버로 홀 직원 하고 주방보조 모집하려는데 시급 얼마가 적당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