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에서 맨날 소주에 치킨 한 마리씩 드시던 단골손님이 배민 후기 길게 남겨주셨네요.. ㅜ
윤희언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홀에서 맨날 소주에 치킨 한 마리씩 드시던 단골손님이 배민 후기 길게 남겨주셨네요.. ㅜ
일주일에 한두 번은 꼭 오셔서 프라이드치킨에 소주 2병씩 드시던 중년 신사 단골손님이 계셨는데요.. 어제 배민 보다가 닉네임이 익숙해서 보니까 진짜 감동적인 후기를 남겨주셨더라고요.. 힘든 장사 바닥이지만 이런 단골손님 한 명 덕분에 버팁니다..홀에서 맨날 소주에 치킨 한 마리씩 드시던 단골손님이 배민 후기 길게 남겨주셨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