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계속 홀 영업만 하다가 다음 달부터 드디어 포장 배달 시작하려 합니다 ㅜ
우기희망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계속 홀 영업만 하다가 다음 달부터 드디어 포장 배달 시작하려 합니다 ㅜ
홀 매출만으로는 도저히 매달 숨만 쉬어도 나가는 고정비 감당이 안 돼서.. 결국 메뉴판 새로 짜고 포장 배달 전용 패키지 용기 대량 발주 넣으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배민이랑 쿠팡이츠 세팅하는 것도 복잡하고 배달료 세팅을 어떻게 해야 손님들이 부담없이 주문할지 초보라 걱정이 태산이네요 ㅜ 선배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계속 홀 영업만 하다가 다음 달부터 드디어 포장 배달 시작하려 합니다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