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클럽 도입되면 무료 배달비 사장 부담 비율 늘어나는 건가요?
만리화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배민클럽 도입되면 무료 배달비 사장 부담 비율 늘어나는 건가요?
뉴스 보니까 배민클럽 가입자들 대상으로 무료 배달 서비스 시작한다던데 결국 배민클럽배달비사장부담 구조로 은근슬쩍 떠넘기는 꼼수 아닌가 싶어 쎄합니다.. 지금도 알뜰 배달 수수료 떼어가서 남는 게 없는데 사장 부담금이 더 커지면 배달을 아예 접으라는 소리 같네요 ㅠㅠ배민클럽 도입되면 무료 배달비 사장 부담 비율 늘어나는 건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