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자체에서하는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참여하시는 사장님 후기 궁금해요

투샷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8

지자체에서하는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참여하시는 사장님 후기 궁금해요

이번에 저희 구청에서 환경 보호 목적 어쩌구 하면서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신청 가맹점 모집한다고 공문이 왔더라고요. 다회용기로 나가면 수거랑 세척은 전문 업체에서 다 알아서 해준다는데.. 손님들이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이용을 실제로 많이 선택하는지, 그리고 매장에서 포장할 때 동선이나 번거로움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된다면 해보고 싶은데 실효성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댓글 0

지자체에서하는 배달앱 다회용기 서비스 참여하시는 사장님 후기 궁금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