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희 정육점 고기 사 간 손님이 배탈 났다고 보상 요구하는데 어쩌죠

탁가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저희 정육점 고기 사 간 손님이 배탈 났다고 보상 요구하는데 어쩌죠

어제 삼겹살 사 가신 손님이 구워 먹고 온 가족이 정육점배탈보상 응급실 비용이랑 합의금 달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상식적으로 당일 도축 매입한 신선한 원육이라 문제가 있을 수 없는데 손님 측 보관 부실이나 과식 문제일 수도 있잖아요.. 생산물배책보험 접수해서 법대로 진행하는 게 맞겠죠;;

댓글 0

저희 정육점 고기 사 간 손님이 배탈 났다고 보상 요구하는데 어쩌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