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어린이날 다들 매출 대박 나셨나요? 저희 브랜드는 반토막이네요 ㅠ

재강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4

이번 어린이날 다들 매출 대박 나셨나요? 저희 브랜드는 반토막이네요 ㅠ

가정의달 특수 노리고 나름 준비 많이 했는데 이번 어린이날 생각보다 매출이 너무 안 나왔어요.. 작년 어린이날 매출에 비하면 거의 반토막 수준이라 충격이 큽니다;; 날씨가 안 좋아서 외식을 안 한 건지 다들 대형몰로 빠진 건지.. 다른 사장님들 동네는 어떠셨나요 ㅠ

댓글 0

이번 어린이날 다들 매출 대박 나셨나요? 저희 브랜드는 반토막이네요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