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알바 인센티브 제도 도입해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효과 있을까요?

윤윤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5

매장 알바 인센티브 제도 도입해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효과 있을까요?

요즘 애들이 장사에 통 의욕이 없고 시키는 것만 겨우겨우 시간 때우다 가는 느낌이라.. 목표 매출 달성하면 지급하는 알바 인센티브 제도 같은 걸 한번 운영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주급이나 월급에 얹어주는 식으로하면 애들이 좀 자기 가게처럼 열심히 하려나요? 괜히 돈은 돈대로 나가고 분위기만 이상해질까봐 걱정도 되네요.. 혹시 매장에서 알바 인센티브 제도 효율적으로 돌리고 계시는 분 있으면 팁 좀 주세요 ㅜ

댓글 0

매장 알바 인센티브 제도 도입해보신 사장님 계신가요? 효과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