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오픈 일주일 만에 드디어 배민 첫 주문 배달 완료하고 첫 리뷰 확인했는데 기분이 참 씁쓸하네요
지우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매장 오픈 일주일 만에 드디어 배민 첫 주문 배달 완료하고 첫 리뷰 확인했는데 기분이 참 씁쓸하네요
매일 텅 빈 포스기만 바라보다가 오늘 감격스러운 첫 배달 수락 벨이 울려서 온 정성을 다해 요리하고 서비스 음료수까지 챙겨서 라이더 편에 보냈습니다... 조금 전 손님이 별점 3점에 음식 맛은 그냥 평범하네요 세 글자 적은 첫 리뷰 평을 남기셨더라고요 ㅠㅠ 악플은 아니지만 첫 유입 고객의 냉정한 평가를 마주하니 가슴이 쿵 내려앉고 장사 바닥의 현실을 깨달아 씁쓸한 밤입니다...매장 오픈 일주일 만에 드디어 배민 첫 주문 배달 완료하고 첫 리뷰 확인했는데 기분이 참 씁쓸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