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금문교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8

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비가 와서 그런지 홀에 손님은 없고 배달 주문만 가끔 들어오는데 몸이 찌뿌둥하네요.. 문 열자마자 집 가고 싶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가득합니다 ㅜㅜ

댓글 0

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