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금문교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8
-
0
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비가 와서 그런지 홀에 손님은 없고 배달 주문만 가끔 들어오는데 몸이 찌뿌둥하네요.. 문 열자마자 집 가고 싶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가득합니다 ㅜㅜ아직 피크 타임 멀었는데 벌써부터 격하게 집 가고 싶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