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배달앱 광고비 부담 너무 심하지 않나요? 깃발을 뽑아도 남는 게 없네요
이쁜ㅁr녀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4
-
0
요즘 배달앱 광고비 부담 너무 심하지 않나요? 깃발을 뽑아도 남는 게 없네요
배달 전문점으로 업종 변경하고 자리 잡나 싶었는데, 매달 나가는 배달앱 광고비 부담 때문에 허리가 휠 지경입니다.. 깃발 개수를 줄이자니 주문이 뚝 끊기고, 유지하자니 배달앱 광고비 부담 때문에 정작 제 손에 쥐어지는 순수익은 알바비보다 적은 수준이네요..;; 배달 플랫폼들 수수료 떼 가는 거 보면 진짜 장사할 맛 안 납니다.. 다른 사장님들은 광고비 지출 어떻게 관리하시나요?요즘 배달앱 광고비 부담 너무 심하지 않나요? 깃발을 뽑아도 남는 게 없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