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SNS 공구 시작하려는데 블로그페이 vs 플렉스지 고민 중입니다

조형돈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10

SNS 공구 시작하려는데 블로그페이 vs 플렉스지 고민 중입니다

인스타 마켓이랑 블로그로 주문서 받으려고 결제창 알아보는 중인데 수수료나 정산 주기 비교해보면 어떤 게 나을까요.. 블로그페이 vs 플렉스지 고민 해결해주실 선배 사장님 계신가요..

댓글 0

SNS 공구 시작하려는데 블로그페이 vs 플렉스지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