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박집 감자탕레시피 전수받아서 요즘장사 시작하면 승산 있을까요?

펑키보드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11

대박집 감자탕레시피 전수받아서 요즘장사 시작하면 승산 있을까요?

아는 지인분이 유명한 곳에서 감자탕레시피 유료로 전수받았다고 같이 동업을 하자고 제안하시네요. 근데 요즘장사 분위기가 워낙 안 좋기도 하고 외식업 자체가 불경기라 선뜻 지갑이 안 열립니다.. 감자탕이 유행을 안 타는 국밥류라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다들 어떻게 보시나요?

댓글 0

대박집 감자탕레시피 전수받아서 요즘장사 시작하면 승산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