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식당 운영 수년째지만 주방 이모랑 홀 알바 사람 관리가 세상에서 제일 어렵네요

얄숙이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8

식당 운영 수년째지만 주방 이모랑 홀 알바 사람 관리가 세상에서 제일 어렵네요

음식 맛 잡고 마케팅하는 건 노력하면 어떻게든 되겠는데, 식당 운영 단계에서 주방 이모님들이랑 젊은 홀 알바들 조율하는 사람 관리는 정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ㅜ ㅜ 조금만 눈치 주면 이모님들 주방에서 투덜거리시고, 알바들은 당일 아침에 무단결근 때리기 일쑤니.. 식당 운영의 핵심은 결국 사람 관리라는데 제 인내심의 한계를 매일 시험당하는 기분입니다.. 다들 사람 관리 노하우 좀 공유해 주세요.. ㅜ

댓글 0

식당 운영 수년째지만 주방 이모랑 홀 알바 사람 관리가 세상에서 제일 어렵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