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내놓은 지 6달째인데 보러 오는 사람도 없고 권리금 낮춰도 답없는상황인데 어떻게 대응하죠

디케어텔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4

매장 내놓은 지 6달째인데 보러 오는 사람도 없고 권리금 낮춰도 답없는상황인데 어떻게 대응하죠

개인 사정으로 가게를 빼야해서 권리금을 처음 생각했던 거의 반값으로 내렸는데도 부동산에서 연락 한 통이 없네요... 월세는 꼬박꼬박 나가고 상권 자체가 죽어서 권리금 문제라기보단 그냥 답이 없는 암울한 상황 같은데... 이럴 땐 계약 만기까지 버티다가 철거하고 무권리로 던지는 게 차라리 손해를 줄이는 대응 방법일까요...

댓글 0

매장 내놓은 지 6달째인데 보러 오는 사람도 없고 권리금 낮춰도 답없는상황인데 어떻게 대응하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