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 사입해서 브랜드 여성의류 택 달고 파는 분들 마진 보통 얼마나 남기시나요?

고목나무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5

동대문 사입해서 브랜드 여성의류 택 달고 파는 분들 마진 보통 얼마나 남기시나요?

이번에 아는 동생이랑 조그맣게 쇼핑몰 시작하려고 하는데 동대문 텍갈이 수준이 아니라 아예 라벨링 새로해서 브랜드 여성의류 형태로 라인 잡아서 팔아보려고 하거든요. 근데 이게 첫 시작이다 보니까 원가 대비 브랜드 여성의류 마진 구조를 몇 프로나 잡아야 할지 감이 전혀 안 오네요.. 포장 패키징 비용에 로스율까지 생각하면 생각보다 빡빡할 거 같기도 하고 ㅠ 실제 운영 중이신 사장님들 보통 마진율 몇 배수 정도로 잡고 가시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0

동대문 사입해서 브랜드 여성의류 택 달고 파는 분들 마진 보통 얼마나 남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