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청춘 다 바친 먹자골목 고깃집.. 10년 장사 접고 최종 폐업 후기 남깁니다.. 마음이 참 먹먹하네요

호크대장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7

청춘 다 바친 먹자골목 고깃집.. 10년 장사 접고 최종 폐업 후기 남깁니다.. 마음이 참 먹먹하네요

30대 초반에 맨몸으로 들어와서 밤낮으로 불판 닦고 손님들 비위 맞춰가며 자식들 대학 공부까지 시켜준 고마운 매장인데.. 치솟는 인건비 고물가 공과금 폭탄에 결국 버티지 못하고 10년 장사 마무리지은 뒤 최종 폐업 후기 작성 글 남겨봅니다 ㅜ 간판 철거 업체 와서 글자 뜯겨 나가는 모습 보는데 눈물이 왈칵 쏟아져서 혼났네요;; 자영업자 사장님들 부디 끝까지 살아남으셔서 저 대신 꼭 성공의 열매를 맺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ㅠ

댓글 0

청춘 다 바친 먹자골목 고깃집.. 10년 장사 접고 최종 폐업 후기 남깁니다.. 마음이 참 먹먹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