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놈보김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5

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오늘부터 새로 출근한 카페스텝질문 하나 드립니다.. 보건증 발급 신청은 해놨는데 아직 수령을 못 했다고 우선 근무부터 하겠다고 하네요.. 위생 점검 불시에 나와서 걸리면 과태료 폭탄 맞는 걸로 아는데 영수증이나 발급 확인서라도 보관하고 있으면 임시로 근무 시켜도 법적 문제없나요?

댓글 0

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