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놈보김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오늘부터 새로 출근한 카페스텝질문 하나 드립니다.. 보건증 발급 신청은 해놨는데 아직 수령을 못 했다고 우선 근무부터 하겠다고 하네요.. 위생 점검 불시에 나와서 걸리면 과태료 폭탄 맞는 걸로 아는데 영수증이나 발급 확인서라도 보관하고 있으면 임시로 근무 시켜도 법적 문제없나요?카페 스텝 질문 알바생이 출근 첫날 보건증 안 가져왔을 때 어쩌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