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탕슉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9
-
0
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매출은 자꾸 떨어지고 공과금이랑 월세 낼 날짜는 다가오니까 나도 모르게 장사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나 봐요.. 며칠 전부터 타이레놀 먹어도 두통이 계속 가시질 않고 머리가 지끈거리는데 사장님들은 스트레스성 두통 오면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진짜 몸도 마음도 지치네요ㅠ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