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탕슉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9

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매출은 자꾸 떨어지고 공과금이랑 월세 낼 날짜는 다가오니까 나도 모르게 장사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나 봐요.. 며칠 전부터 타이레놀 먹어도 두통이 계속 가시질 않고 머리가 지끈거리는데 사장님들은 스트레스성 두통 오면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진짜 몸도 마음도 지치네요ㅠ

댓글 0

요즘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두통이 안 없어지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