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애견샵 매도 고민 중입니다.. 월매출 4000정도 나오는데 권리금 소모가 심할까요?
별이맘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애견샵 매도 고민 중입니다.. 월매출 4000정도 나오는데 권리금 소모가 심할까요?
개인 사정으로 지금 운영하는 애견샵 매도 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평균 월매출 4000 이상은 꾸준히 찍히고 있고 단골도 많아서 아까운데 건강이 너무 나빠졌네요 ㅠ 근데 주변 부동산에서 권리금 소모성 자산이나 감가상각 때문에 생각보다 깎아서 불러야 거래가 잘 된다고 하던데;; 진짜 제대로 받기 힘든 건지 선배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애견샵 매도 고민 중입니다.. 월매출 4000정도 나오는데 권리금 소모가 심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