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쇼핑몰 대량 등록 위탁 판매 시작한 지 3개월 차 솔직한 후기..

카라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5

쇼핑몰 대량 등록 위탁 판매 시작한 지 3개월 차 솔직한 후기..

프로그램 돌려서 대량 등록 위탁 판매 3개월 동안 해봤는데요.. 매출은 조금씩 나오는데 마진이 너무 박하고 품절 관리하는 게 지옥이네요.. 제 솔직한 후기로는 전업으로 하긴 힘들어 보입니다;;

댓글 0

쇼핑몰 대량 등록 위탁 판매 시작한 지 3개월 차 솔직한 후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