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2시 지났으니 이제 슬슬 집에 가야죠 사장님들
루민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8
-
0
12시 지났으니 이제 슬슬 집에 가야죠 사장님들
정산 금액 맞추고 매장 소등까지 다 끝냈습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내일 또 힘내려면 얼른 집에 가야죠.. 다들 퇴근길 운전 조심하세요.12시 지났으니 이제 슬슬 집에 가야죠 사장님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