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번에 다녀오신 서울본부 워크샵 후기 어땠는지 궁금해요!!
홍당무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4
-
0
저번에 다녀오신 서울본부 워크샵 후기 어땠는지 궁금해요!!
저희 지점도 이번에 본사 행사 참여하라고 공문 내려왔는데 귀찮기도 하고.. 가봤자 뻔한 소리만 들을 거 같아서 고민이네요ㅠ 저번에 먼저 진행했던 서울본부 워크샵 다녀오신 사장님들 후기 분위기 어땠나요? 진짜 갈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요..저번에 다녀오신 서울본부 워크샵 후기 어땠는지 궁금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