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반찬가게 사이드용 전자렌지 콩나물 잡채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허이짜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9

반찬가게 사이드용 전자렌지 콩나물 잡채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반찬가게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초보입니다. 손님들이 은근히 잡채를 많이 찾으시는데.. 매번 큰 솥에 당면 삶고 야채 볶아서 버무리려니 손이 너무 많이 가고 남는 게 없더라고요.. 들리는 소문에 전자렌지 콩나물 잡채 레시피 활용하면 대량으로 뚝딱 빠르게 만들 수 있다던데.. 로스 안 나고 맛 잡을 수 있는 업소용 간편 레시피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댓글 0

반찬가게 사이드용 전자렌지 콩나물 잡채 레시피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