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접으려고 합니다.. 폐업 절차 관련해서 질문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성규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5

장사 접으려고 합니다.. 폐업 절차 관련해서 질문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매출이 안 나와서 결국 폐업 결정을 내렸습니다.. 마음이 참 씁쓸하네요.. 폐업 신고할 때 세무서에 먼저 가야 하는지, 구청 위생과부터 가야 하는지 순서가 헷갈려서 질문 올립니다.. 먼저 겪으신 자영업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댓글 0

장사 접으려고 합니다.. 폐업 절차 관련해서 질문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