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건강기능식품 총판 대리점 운영 중인데 본사 대리점 마감 목표 시스템 맞추느라 매출 집중 지옥이네요..

훈이맘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5

건강기능식품 총판 대리점 운영 중인데 본사 대리점 마감 목표 시스템 맞추느라 매출 집중 지옥이네요..

지사 형태로 대리점 운영 계약 맺고 건기식 유통 장사 하고 있습니다.. 매달 말일만 되면 본사에서 내려오는 강제적인 대리점 마감 목표 시스템 실적 커트라인 채우느라 밀어내기 발주 넣고 제 살 깎아 먹기 할인 공구 치느라 전 직원이 마감 매출 집중 지옥 트랙에 갇혀있습니다.. 실적 달성 못하면 대리점 등급 깎여서 사입 공급 단가 인상 불이익 주니까 울며 겨자 먹기로 재고를 창고에 쌓아두고 있는데.. 이런 다단계식 대리점 마감 목표 시스템 압박 구조 속에서 재고 안 터지고 대리점 마진 방어 잘하시는 독자 노하우 있으신 지사장님 계신가요.. 독소 조항 같아 답답하네요..

댓글 0

건강기능식품 총판 대리점 운영 중인데 본사 대리점 마감 목표 시스템 맞추느라 매출 집중 지옥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