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와.. 이번 주 들어서 배달 슬슬 죽어감 느껴지네요..ㅠㅠ
난낭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7
-
0
와.. 이번 주 들어서 배달 슬슬 죽어감 느껴지네요..ㅠㅠ
날씨가 좋아서 다들 밖으로 나가서 그런 건지.. 아니면 진짜 다들 쓸 돈이 없는 건지 배달 슬슬 죽어감 수준이 아니라 아예 뚝 끊겼습니다.. 점심 저녁 피크타임인데도 라이더분들 조용하고 주문 알림음 소리가 안 나니까 노이로제 걸릴 거 같아요.. 다른 배달 전문점 사장님들은 어떠신가요.. 대책이 없네요..ㅠ와.. 이번 주 들어서 배달 슬슬 죽어감 느껴지네요..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