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 사입 의류업 하시는 분들 보통 마진율이랑 마진 금액 몇 배수로 잡으세요?

사람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5

동대문 사입 의류업 하시는 분들 보통 마진율이랑 마진 금액 몇 배수로 잡으세요?

여성 의류 쇼핑몰 오픈 초보인데 동대문에서 옷 도매로 떼어와서 소비자 가격 책정할 때 너무 헷갈리네요;; 사입 단가에 택배비, 플랫폼 수수료 다 감안해서 의류업 평균 마진율을 1.5배나 2배수로 올려쳐야 타산이 맞을 텐데 마진 금액이 너무 낮으면 남는 게 없고 높으면 안 팔리고 참 마진율 마진 금액 설정 어렵습니다ㅠ

댓글 0

동대문 사입 의류업 하시는 분들 보통 마진율이랑 마진 금액 몇 배수로 잡으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