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눈독 들이던 법원 상가 경매 입찰하러 다녀왔는데 감정가 80% 썼다가 처참하게 패찰하고 온 후기입니다

인생한방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6

눈독 들이던 법원 상가 경매 입찰하러 다녀왔는데 감정가 80% 썼다가 처참하게 패찰하고 온 후기입니다

역세권 상가 건물 1층 코너 자리 매물이 경매 나와서 권리 분석 다 끝내고 큰맘 먹고 법원 입찰장 다녀왔습니다.. 유찰 두 번 된 거라 나름 눈치 싸움해서 단가 올려 썼는데.. 낙찰자 보니 감정가 100% 넘겨서 질러버렸네요;; 첫 상가 경매 도전이었는데 패찰 쓰라림만 안고 갑니다 ㅜ

댓글 0

눈독 들이던 법원 상가 경매 입찰하러 다녀왔는데 감정가 80% 썼다가 처참하게 패찰하고 온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