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0년째 동네 골목에서 한식집 운영 자영업자 고민 .. 배달을 이제라도 해야 할까요?
도배하는집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5
-
0
10년째 동네 골목에서 한식집 운영 자영업자 고민 .. 배달을 이제라도 해야 할까요?
홀 장사로만 소소하게 동네 주민들 상대로 10년 넘게 한식집 운영 자영업자 고민 글 하나 올려봅니다.. 요즘 들어 확실히 홀에 노인분들만 오시고 젊은 층 유입이 아예 제로에 수렴하네요 ㅠ 다들 배달 앱으로 찜탕 시켜 먹는 분위기라 매출이 반토막 났는데.. 이제 와서 가스 간텍기 주방 동선 다 엎고 배민 쿠팡 입점해서 배달 장사 시작하는 게 맞을지.. 수수료 떼이면 남는 것도 없다는데 한식집 운영 자영업자 고민 깊어지는 밤입니다..10년째 동네 골목에서 한식집 운영 자영업자 고민 .. 배달을 이제라도 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