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시작한 지 딱 오픈 60일 차인데 우울증 올 거 같습니다 ㅠㅠ
원탑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장사 시작한 지 딱 오픈 60일 차인데 우울증 올 거 같습니다 ㅠㅠ
처음 한 달은 오픈 빨로 눈코 뜰 새없이 바빴는데.. 딱 오픈 60일 차 접어드니까 거짓말처럼 손님이 반토막 났어요.. 주방에 멍하니 앉아있는데 내가 왜 사서 이 고생을 하고 있나 눈물만 나고 우울하네요.. 다들 이 시기를 어떻게 버텨내셨는지 궁금합니다..장사 시작한 지 딱 오픈 60일 차인데 우울증 올 거 같습니다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