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철 타깃으로 계란빵 길거리 창업 수익성 괜찮을까요?
정수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8
-
0
겨울철 타깃으로 계란빵 길거리 창업 수익성 괜찮을까요?
점포 얻어서 장사하기엔 보증금이 없고 소형 구루마나 푸드트럭 형태로 계란빵길거리창업수익성 분석해 보고 있습니다.. 마진율은 높아 보이는데 자재비랑 가스비 빼고 하루에 얼마나 팔아야 직장인 월급만큼 가져갈 수 있을지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합니다..겨울철 타깃으로 계란빵 길거리 창업 수익성 괜찮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