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악덕 프랜차이즈 본사 횡포 때문에 가맹 계약 해지 하고 싶은데 절차가 너무 막연 하네요
그라미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악덕 프랜차이즈 본사 횡포 때문에 가맹 계약 해지 하고 싶은데 절차가 너무 막연 하네요
필수 구입 식자재 단가를 시중 마트 가격보다 두 배 이상 비싸게 가맹점주한테 강매하는 본사 갑질 때문에 위약금 감수하고서라도 브랜드 가맹 해지 절차를 밟고 싶습니다.. 근데 계약서 조항 독소 조항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내용증명 보내고 준비해야 할지 법적 가이드가 너무 막연해서 잠이 안와요..악덕 프랜차이즈 본사 횡포 때문에 가맹 계약 해지 하고 싶은데 절차가 너무 막연 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