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저희 국밥집 외부 술 반입 문제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은계호수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9
-
0
저희 국밥집 외부 술 반입 문제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어제 저녁에 오신 손님들이 다른 데서 산 고량주를 몰래 들고 와서 드시더라구요;; 저희가 국밥집이라 술 마진도 중요한데 외부 술은 반입이 안 된다고 정중히 말씀드렸더니 기분 나빠하면서 나가버리네요.. 이런 외부술 반입 문제 생기면 다들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ㅠ저희 국밥집 외부 술 반입 문제 때문에 손님이랑 싸웠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