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알바몬 말고 나라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통해서 구인구직 등록하고 사람 뽑아본 솔직 후기입니다
나무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11
-
0
알바몬 말고 나라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통해서 구인구직 등록하고 사람 뽑아본 솔직 후기입니다
맨날 금방 도망가는 애들만 걸려서 이번에 처음으로 고용노동부 워크넷 구인구직 시스템을 신청해서 이용해 본 후기 글 올립니다.. 확실히 나이대가 좀 있고 성실하신 분들이 매칭되어서 면접 노쇼도 없고 장기 근속자가 구해져서 만족스럽네요.알바몬 말고 나라에서 운영하는 워크넷 통해서 구인구직 등록하고 사람 뽑아본 솔직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